띠미의 ㅇl상한 ASMR 황금계란 + 검정계란 이팅사운드 [Golden egg+Black egg eating sound]

띠미 ddimmi 264 367 subscribers

[구독] [좋아요]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인스타그램:ddimmi96 팬 이메일: [email protected] 비즈니스 문의 이메일 : [email protected] ▶ 샌드박스가 이사를 하게 되서 선물주소가 또!! 바뀌었어요! 서울 강남구 삼성로 554 예성빌딩 1층 샌드박스 네트워크 (우편번호: 06165) 받는 사람 명 - 띠미 ※ 선물은 강요가 아니에요! 꼭 보내고싶으신분들만 보내시면 됩니다! 헤헤 그럼 감사히 잘 받겠습니당 ♡꒰( ˵¯͒ꇴ¯͒˵ )꒱

100 Comments

  • 여러분 안농!!!! 오랜만에 에셈알!! 기다리게해서 미안해용 ㅎㅎㅎ이제 피부 다나이서 아무거나 먹어도 상관없습니당 😊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Reply
  • Czy ja jestem jedynym polakiem tu

    Reply
  • For any English speaking Koreans I’m super curious WHY are the eggs blacks and gold?😂

    Reply
  • Are you OK sir??

    Reply
  • Is it weird that I’m craving eggs now?

    Reply
  • 4:40 WAIT FOR IT

    Reply
  • 아 진짜 중독성 너무 강해요오... 이걸 몇번이나 보고 있는지♡

    Reply
  • 6:07 진짜로맛있어 진짜로진짜로맛있어진짜

    Reply
  • 띠미님 뚝배기...♡

    Reply
  • 아껴드세요ㅜ

    Reply
  • ㅋㅋㅋㅌㅌㅋ 언니 왤캐 웃겨욬

    Reply
  • 나만 귀여운 척하실 때 무서웠나 ... ㅎㅎㅎ

    Reply
  • 악플러들은 저거 잘봐두는게 좋을거예요. 당신들 어디가서 띠미언니한테 잘못걸리면 저 계란꼴 나는수가 있어요.

    Reply
  • Why Korean people always cracking the egg on their head?

    Reply
  • 4:43계란깨지고 바로 눌러보셈ㅋㅋㅋ

    Reply
  • インスタで見たけどこれマジで面白すぎてwwww

    Reply
  • 🤩

    Reply
  • كونت حرجع 😨

    Reply
  • 띠미님 유튜버 댓글에 악플 있었슴???? 악플러 물러나라!!!!!물러나라!!!!!!물러나라!!!!!!!!--))))

    Reply
  • この子好き♡♡♡

    Reply
  • 4:16 >3< 뭘 해도 기여운 띠미님^^

    Reply
  • 띠미님 무슨 마이크 쓰세요? 이미 답을했다면 죄송합니다.

    Reply
  • 소금 찍을때 소리 좋은사람 손~~♥♥ 띠미님 완전 좋아요 짱짱 특히 asmr하실때 젤 소리 좋구

    Reply
  • Cant understand what she is saying but I love it

    Reply
  • 5:36 이부분 약간 모모귀신

    Reply
  • ❤ 한 장면으로 한 번에 입덕하기 > 6:44 ❤

    Reply
  • 근데그양그계란갓은데...

    Reply
  • 와우신기해

    Reply
  • 띠미님너무귀여워요♡

    Reply
  • Español? :v

    Reply
  • 띠미 계란 좋아해요???

    Reply
  • Lol this is relaxing but hilarious keep up the good work

    Reply
  • ㅋㅋㅋㅋ아 매력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계란에 소금 꼭 찍어먹는데 개인의 취향이지 많이찍던말던 ㅋㅋㅋ 구독누르고감

    Reply
  • 내...내 눈!!!!!

    Reply
  • 7:01^^그나저나 존예 구독 조져

    Reply
  • 언니,안 짜요?

    Reply
  • 검정계란 신기하내요^^

    Reply
  • 띠미님 소금소리 좋아요 ㅎㅎ 한번 소금ASMR해주세요 ㅋㅋ

    Reply
  • 언니너무맛있게먹어요ㅠㅠㅠ내일맥반석을먹어야겠어요!

    Reply
  • 띠미님 아픈거하지마요ㅠㅠ 걱정되자나요ㅠㅡㅜ😭😭

    Reply
  • 가정식 ASMR해주세요

    Reply
  • 띠미언니 ASMR볼려고 이어폰 샀어요

    Reply
  • 숯계란은 먹어본적인눈데 황금계란은 처음봄

    Reply
  • 물먹는 소리가 제일 좋아

    Reply
  • 이때 화장 디게 맘에드네요

    Reply
  • 귀여운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ㄴㅌㅌㅌㅋㅋㅋ

    Reply
  • 왜케 맛있게 먹는거에요!!((먹고 싶잖아욧~~:D

    Reply
  • 꿀꺽꿀꺽꿀걱 어우

    Reply
  • 계란을 어떻게 머리에 깰 수 있죠? 전 예전에 한번 그렇게 했다가 버리 부셔지는줄....

    Reply
  • 저만 삶은 계란이나 맥반석계란 먹을때 노른자 안먹고 버리나요?

    Reply
  • 계란이 이렇게 소리가 좋을줄은...

    Reply
  • 띠미언니가 맛있게 계란을 드시니까 저두 계란 먹고 싶어지자나여ㅠㅜ

    Reply
  • 오늘영상도 엄청재밌게보고가여!~^^

    Reply
  • 저랑 이어폰이 똑같아요!! 우와아아아

    Reply
  • 진짜맛잇겟다 나도멕반석먹고싶당

    Reply
  • 띠미언니 계란 할때 조금 섭뜻 한뜻 구독 눌리고 감ㅋㅋㅋ

    Reply
  • 검정계란은 7년더살게해준데요!

    Reply
  • 띠미님 기여우셔 ㅎㅅㅎ

    Reply
  • 저거 계란 머리에 칠때 안깨진게 훨신 아쁜뎅...ㅠㅠ

    Reply
  • 소리좋고 띠미님은예쁘시고 계란은먹고싶고...?

    Reply
  • 맛잏겧당!!어디서 구했어요오?💕

    Reply
  • 계란에 소금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김치올려먹어도 개꿀 :)

    Reply
  • 헐헐

    Reply
  • 과자도 해주세요〰️❤️

    Reply
  • 그냥계란이랑똑같지않나?

    Reply
  • 계란먹방을 하는건지.., 소금먹방을 하는건지... 안짜나여..?

    Reply
  • 띠미언니!계란을 초장에찍어먹으면 목도안메히고 맛있어요!

    Reply
  • 4:27

    Reply
  • 1:10 황금계란깰라고하는부분

    Reply
  • 띠미 언니 진짜 내숭없이 정말 시원시원하게 잘 드시는 것 같아서 좋아요:) 항상 띠미 님 영상 잘 보구있어여!!♡ + 띰띠미니까 구독은 이미 오래전에 했죵ㅋㅋ

    Reply
  • 계란대신 머리가 깨집시다.(진지..)

    Reply
  • 나뻥이지 ㅋㅋㅋㅋㅋ 그리고난좋아요눌러다고장거응업썻 응안물한사람나한태둬냄 상대도안데는에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ly
  • 나구독춰소했습바로😳😳😳😳😳😳😳😳😳😳😵😵😵😵😵😵😵이런거인정응인정 ㅋㅋㅋㅋㅋㅋ

    Reply
  • 이거보고 노른자가 좋아졌어요.^-^

    Reply
  • Why are the eggs gold and black and what does she dip them in ?

    Reply
  • 6분50초 구간은 터널원리래요

    Reply
  • 계란사먹을뻔 너무먹고싶어서 ㅜㅜ

    Reply
  • 다음에는 엽떡asmr해주세요!!

    Reply
  • 10:09

    Reply
  • 띠미님 너무 귀여워요

    Reply
  • Menina vc é doida! Deve ter doído quebrar a casca na cabeça

    Reply
  • THIS IS THE BEST ASMR I EVER HEARD

    Reply
  • 계란.......맛있겠다!!.....먹고싶다!....ㅎㅎ👍

    Reply
  •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ㄲㅋㄱ

    Reply
  • 잴리먹망 하기어렵다던데 고수인 띠미님이 해주세요

    Reply
  • 금색_화운짝화운짝 꿈짝꿈짝 럅럅 검정색_깨움짝깨움짝 꼼쪽꼼쪽 (꿀꺽 나 너무기대햇나바 ㅋㅋㅋ금색이 맥반석이엇엉.. 검정색은 식감이 금색이랑 달라보이네요..?

    Reply
  • 마시메로먹는거찌거주세요

    Reply
  • 옹...계란~💜언니가 먹으니까 더 맜있어보이네요 ㅎ❗ 항상 힘내세요💕

    Reply
  • 애교부릴때 돼란 이라는줄 ㅋㅋ

    Reply
  • Trying to be funny but looking so stupid omg;(

    Reply
  • 4:19 넘기엽잖아ㅠㅠㅠㅠㅠ

    Reply
  • 머리아프겠띠ㅡ.

    Reply
  • 하루에 2개 이상 달걀먹으면 안되는데 .. ㅋㅋㅋㅋㅋㅋㅋ

    Reply
  • 띠미님 화장이 오늘 찐한듯 ㅋㅋㅋ

    Reply
  • los huevos negros son mejores :/

    Reply
  • is this delicious? i haven't tasted it before lol

    Reply
  • ㄹ라면 국물이 필요해...!! 인정하시는분 좋아요 ㅋㅋ 👇

    Reply
  • 하루에계란2개이상먹으면안좋댔는데...

    Reply
  • 검정계란은 아마 일본꺼일껄요?제가 일본에서 먹어봤고,무슨,완전 뜨꺼운 연기?나오는 관광지에서 봤어용

    Reply
  • 계란계란~ 거릴때 구독 버튼에 취소를...근데...책상 건들고 아 깜짝이야 햇는데..역시..띠미언니야...♡

    Reply

Add Comments